일상 Tips

쌀포대 푸는법, 10분 걸렸던 걸 10초만에!

규우웁 2020. 4. 7. 10:56
반응형

 안녕하세요 gyub입니다! 쌀포대를 사면 가장 힘든 부분이 바로 쌀포대를 푸는 일이 아닐까 싶습니다. 생각보다 정말 굉장히 어렵죠...! 모두들 쌀포대에 있는 실을 이용해서 풀면 된다는 것 까지는 아실 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 실을 어떻게 푸는지를 정말 모르겠는데요. 저도 처음에는 굉장히 애를 먹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방법을 알아서 금방 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쌀포대 푸는법'을 10분 걸려서 그냥 가위로 잘랐던 일을, 10초 만에 끝내게 해 드릴게요!


쌀포대 푸는법


문제의 부분

다들 이곳을 공략해야 한다는 것까지는 아실 겁니다! 하지만 도통 모르겠죠? 여기서 빨간색으로 표시된 부분끈이 서로 살짝 묶여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 부분을 살살 손가락으로 비벼주면서  풀어주세요!

 

세상에 풀려버렸다

 계속 비비다 보면 실들이 풀리면서 점점 매듭이 풀려서 위의 사진처럼 헐렁해지게 됩니다! 당겨야 하는 선이 보이실 겁니다. 그럼 이제 당겨야겠죠?

 

신나게 당기자

그럼 이제 신나게 당겨주세요~!

(기분 좋은 느낌...!)

 

아주 깔끔하게 뜯겼다

 실을 당기면 다음과 같이 위의 입구 부분만 깔끔하게 떨어져 나온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렵지 않죠? 10초도 안 걸려서 끝난 것 같아요.

 

깔끔 그 자체

 보시다시피 쌀포대는 보통 끈으로 매듭지어져 있어서 생각보다 풀기 어렵지 않습니다. 뜯는 과정은 마무리가 되었으니 이제 원래 사용하는 항아리로 저는 옮겨보겠습니다.


 

역시 무겁다

 역시 언제나 무겁습니다... 할 때마다 적응이 안돼요... 아무튼 이제 쌀포대 푸는법 어렵게 가위로 하거나 스트레스받지 마시고 빠르게 10초 만에 끝내버리세요! 다음에 봬요! 감사합니다!

 

 

반응형